남성 건강

피스타치오가 당신의 인생을 건강하게 바꾸어줍니다

 

 

남성들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바로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건강 위험 요소를 줄이는 것입니다. 특히 심장과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여러 연구 결과에 의하면, 식단에 피스타치오를 추가하는 것이 콜레스트롤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점점 많은 남성들이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양 전문가들에 의하면, 체중 조절에 성공하려면 건강한 간식을 적당량 먹어주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사실, 간식은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하기 위해 빠질 수 없는 요소입니다. 적당한 양의 계획적인 간식은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고, 에너지를 공급해줍니다. 건강한 간식이란 식이섬유, 지방이 적은 단백질, 양질의 지방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것들을 말하는데, 피스타치오는 이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약 49알의 피스타치오에는 3g 의 식이섬유, 6g 의 단백질, 11g 의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피스타치오의 칼로리는 사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 보다 더 낮습니다. 피스타치오의 영양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또는, 피스타치오와 체중조절 코너의 글을 읽어보세요.

임상연구 실험 결과에 따르면, 적당량의 피스타치오는 혈당수치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피스타치오와 혈당에 관한 내용을 더 알아보세요.

국제 식품 정보 위원회에 따르면 사람들이 식사를 할 때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포화지방이나 트랜스 지방, 액상과당, 정제된 탄수화물의 섭취라고 합니다. 그리고 설문대상의 1/3 사람들이 단백질 섭취 시 포만감을 느끼고,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응답하였습니다. 실제로 단백질은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영양분입니다.

*미국인 1,000명을 대상으로 2011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조사한 설문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