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조절과 날씬한 견과류 인포그래픽

 

 

The Skinny On Pistachios Infograph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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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일 칼로리 필요량의 일부를 피스타치오로 채우면 맛, 재미 또는 건강 어느 것도 타협하지 않고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오 1온스의 견과 수는 다른 스낵 견과보다 많은 49개입니다. 이 160 칼로리에 건강 유지를 위해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피스타치오의 열량이 이전에 알고 있던 것보다 적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미국 농무성 (USDA)에서 후원한 새로운 연구에서 피스타치오의 지방이 완전히 대사 처리되지 않는다는 것이 제시되었습니다. 즉, 피스타치오를 섭취하면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적은 영량을 흡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롭게 진행되는 연구에서도 껍질이 있는 피스타치오를 먹으면 포만감을 그대로 느끼면서 먹는 개수를 관리하기가 쉽다는 것도 밝혀지고 있습니다. 피스타치오의 껍질을 까서 먹는 행위가 먹는 속도를 떨어트려 식후 만족도 및 포만감을 높입니다.

David J. Baer, Sarah K. Gebauer 및 Janet A. Novotny는 사람이 먹는 식단에서 피스타치오의 에너지 값을 측정했습니다. British Journal of Nutrition, Available on CJO 2011 doi:10.1017/S0007114511002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