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타치오와 체중 관리

피스타치오 1온스는 견과류 49개에 해당되어 간식으로 먹는 다른 견과류보다 한 번에 먹는 양으로 개수가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견과류 49개의 열량은 160칼로리에 불과하며 또한 건강 유지를 위해 신체에 필요한 기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피스타치오 껍질을 까서 빼내는 동작은 먹는 속도를 늦춰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피스타치오의 에너지 밀도와 영양 성분은 식후 만족도 및 포만감을 높여줍니다.1

        
연구 결과에 따르면 피스타치오를 포함한 식사를 하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연구에서는 껍데기를 벗기지 않은 피스타치오를 먹으면 포만감을 느끼면서도 과식을 하지 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체중 관리와 관련된 피스타치오 과학적 정보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피스타치오의 칼로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낮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연구에 따르면 피스타치오에 함유된 지방은 완벽하게 대사되지 않습니다. 이는 피스타치오를 섭취하면 추정된 칼로리보다 더 적은 칼로리가 흡수된다는 의미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피스타치오가 균형잡힌 식단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하다는 점입니다.2

참고문헌:
1. Flores-Mateo G 외 Am J Clin Nutr. 2013;97:1346–1355
2. Baer DJ 외 British J Nutr. 2012;107:12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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