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라고 모두 같지는 않습니다. 완벽한 스낵을 원하거나, 보다 신중한 먹거리를 찾고 있거나, 올림픽을 준비하는 세계적 운동 선수의 에너지 보충원이 필요한 모든 경우에 피스타치오는 활력의 원천이 되어줍니다. 맛있고 포만감을 주는 이 작은 녹색 견과에는 항산화물질, 단백질 및 건강한 지방이 들어 있어 활력을 불어 넣고 근육의 회복을 돕습니다. 2011년도에 도로 사이클 세계 챔피언인 Mark Cavendish가 피스타치오가 가진 힘에 관심을 갖게 된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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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스타치오에 관한 진실 - 솔직한 거리 인터뷰

“피스타치오를 싫어하는 사람은 본 적이 없어요.”

미국 피스타치오 재배자 협회(APG)가 이 작은 녹색 견과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해 거리로 나가 솔직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달콤하고 깨무는 느낌이 좋다는 사람도 있었고. 맛이 좋고 부드럽다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익명 인터뷰였으니 누군지는 모릅니다. 어쨌든 피스타치오는 정말 맛있습니다. 물론 영양도 풍부합니다! 2온스에 들어 있는 영양소를 보시겠어요.

- 단백질 12g(같은 양의 조리한 큰 넙치보다 많음)
- 섬유질 6g(같은 양의 브로콜리보다 세 배 많음)
- 칼륨 570mg(커다란 바나나 하나보다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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