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피스타치오 재배자 협회

성장 확대

걸어온 길

1970년대에 태동한 미국 피스타치오 산업은 발전에 대한 확신, 그리고 독립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협회를 만든 선각적 설립자들은 하나가 되어 법률 제정과 규제 활동을 강화하고 피스타치오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피스타치오를 일관되게 홍보하기 위한 무역 협회의 창설이 요구됨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목적에 따라 피스타치오 산업 리더들이 모여 서부 피스타치오 협회를 창설하여 처음에는 정부의 법률 제정에 대표로서 관여했고 이후에는 홍보와 연구 및 마케팅 활동도 펼쳤습니다.

발전을 거듭하던 중 서부 피스타치오 협회 회원들은 글로벌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고 조직의 역할을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2011년 협회 명칭을 미국 피스타치오 재배자 협회(APG)로 바꾸는 데 합의했습니다. 미국 국내 피스타치오 생산량을 예상 대로 끌어올리기 위한 다년간의 전략적 계획을 수립한 APG는 국제적 홍보 활동을 위한 투자액을 늘리기로 동의한 마케팅 관계자와 회원들을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자발적 단체

주 또는 연방 산하에서 운영되는 상품 프로그램과 달리 APG는 완전히 자발적으로 운영되는 단체입니다. 미국 피스타치오 산업에 종사하는 재배자와 관련자들은 APG 활동을 위한 찬조금을 기부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007년 이후 회원 수가 꾸준히 늘어 전 세계적으로 APG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APG는 수요 증대와 투자 보호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및 뉴멕시코 주의 회원 재배자와 이해 관계자들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국제 파트너들은 전체 회원들의 열정을 기반으로 독립 APG 재배자와 가공 업체가 제공하는 마케팅 지원, 고객 서비스 및 품질 보증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협력의 역사

APG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의 참여를 장려합니다. 이사회, 다양한 위원회 및 임시 워킹 그룹에서 직책을 맡거나 리더십 개발 혹은 재배자 홍보 대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전문성을 키우면서 산업 성장에도 기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APG 회원들은 협력을 통해 미래를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