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타치오 페스토를 곁들인 홀리데이 그린빈스

Rating: 
Yield: 
8인분
Ingredients: 

다듬어진 그린빈스 1 1/2 파운드 (24 온스), 2~3 인치 정도의 조각으로 자른 후 데친다
포도씨유 또는 올리브유 1 큰술
다진 양파 1 컵 (빨강, 노랑 또는 흰색)
칠면조 베이컨 4 조각, 익힌 후 다진다
노란색 또는 빨간색 피망 2개, 껍질을 벗겨, 시를 제거 한 후 길게 썰어 볶는다
피스타치오 페스토 1/4 컵

Instructions: 

코팅된 냄비에 기름을 둘러 열을 가한다. 양파를 넣고 4~5 분 동안 양파가 부드러워지면서 갈색으로 변하기 시작할때까지 볶는다. 베이컨을 넣고 1 분 더 볶아준다. 그린빈스와 피망을 넣고 2~3 분간 그린빈스가 부드럽고 밝은 녹색이 될 때까지 볶는다. 그린빈스 위에 페스토를 잘게 부수어 뿌리고 잘 섞어준다. 조리 직후 서빙한다.

피스타치오 페스토를 곁들인 홀리데이 그린빈스 1인분의 영양정보 칼로리 100, 지방으로부터의 칼로리50, 총 지방6 g, 포화지방 1 g, 트랜스지방 0 g, 콜레스테롤 5 mg, 나트륨 85 mg, 총 탄수화물 10 g, 식이섬유 3g, 당 5 g, 단백질 3 g, 비타민 A 15%, 비타민 C 70%, 칼슘 6%, 철분 6%

Top Rated Recipes

재미 있는 사실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과 함께 피스타치오를 먹으면 예상 혈당 수치를 낮추어 당뇨병 위험을 줄이는 효과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enn State 주립대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피스타치오가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생물학적 반응에 좋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회분 피스타치오(300mg, 8%)에는 오렌지(250mg, 7%)와 같은 양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스타치오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장 질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식물성스테롤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동물 실험에서 식물성스테롤은 항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피스타치오의 일회 섭취량은 다른 나무 견과보다 많은 49개입니다.

49개의 피스타치오가 B6 일일 섭취량의 최대 20퍼센트를 제공하며 이는 아보카도 약 절반과 같습니다.

조리한 브로콜리 반컵보다 피스타치오 일회분(3g)에서 더 많은 식이섬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오렌지나 사과와 같은 양으로 일일 권장량의 약 10퍼센트를 공급합니다.

USDA 식품 가이드 피라미드에 따르면 일회분 피스타치오는 대두 1온스와 같은 양의 단백질을 제공하고 육류, 가금류 또는 콩의 단백질 대체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오는 콜레스테롤이 없는 자연 스낵이며 포화 지방의 함량이 1.5그램에 불과합니다.

견과의 훌륭함을 축하해 주세요! 10월 22일은 미국 견과의 날이며 2월 26일은 미국 피스타치오의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