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감 있는 재배

농부들이 우스갯소리로 어떤 농작물은 가족을 위해 재배하지만 피스타치오는 손주들을 위해 재배한다고 합니다. 과수원에서 판매 가능한 작물을 생산하기까지 5년에서 7년이 걸리고 피스타치오 나무의 수명이 매우 길다는 점 때문에 농부들은 다음 세대, 그리고 그 다음 이어질 세대까지 염두에 두고 나무를 심습니다. 과수원은 살아 있는 전통입니다.

따라서 미국 피스타치오 재배자들은 경작지와 환경을 잘 관리하여 과수원과 생태계가 미래 세대까지 번성하도록 많은 주의를 기울입니다.

 
  • Setton Farms 프로젝트는 매년 2,600,000 kWh 이상의 청정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이것은 대기중에서 1.880톤의 CO2를 없애거나 400에이커 면적에 소나무를 심는 효과와 같습니다.

    태양으로 가공되는 피스타치오!

    미국 피스타치오 재배자 협회에 소속된 가공업체 회원들은 항상 기술과 가공 공정을 개선하여 에너지와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일부 가공업체는 태양전지판(PV) 시스템을 설치하여 피스타치오 분류, 로스팅 및 포장에 쓸 청정 에너지를 얻고 있습니다.

  • 해충 관리와 식물 영양

    원예를 취미로 하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식물은 적당한 영향을 필요로 하고 해충을 억제해야 합니다. 미국 피스타치오 재배자 협회는 주요 대학과의 연구 진행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상품의 품질을 높이고 우리가 사는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다른 농작물에서 발견되는 나뭇잎, 나무 및 견과를 먹는 대부분의 곤충만이 피스타치오 과수원을 찾는 것은 아닙니다. 자연에서는 이로운 곤충이 해충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로운 곤충을 균형적으로 유지하여 해충을 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첨단 모니터링 기법을 동원하여 적합한 균형이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승인된 해충 억제 조치를 수행하여 과수원을 균형적 상태로 회복시켜야 합니다.

    피스타치오 나무의 영양 공급 상태를 계절 내내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첨단 직접 관개 기법과 식물의 엽면(이파리 표면) 공급을 이용하면 모든 견과 농작물에 적합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일관된 품질의 견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피스타치오 나무는 다른 작물이 성장하지 못하는 지역에서 자랍니다.

    미국 서부의 물 사정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그리고 뉴멕시코에서는 물이 가장 귀중한 천연자원입니다. 가뭄, 높은 수도료, 물 사용을 제한하는 법률, 그리고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중심으로 더욱 많은 물줄기를 돌려야 하는 요구 등이 물 사용에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미국에서 재배되는 피스타치오 품종은 다른 많은 농작물에 비해 가뭄에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APG 재배자들은 직접 관개 부분에서 가장 첨단화된 기술을 이용하여 물 한 방울까지 현명하게 사용하고 나무에 최고 수질의 물을 적합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물 사정이 나쁜 미국 서부에서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토양의 염분 함량이 높아 전통적으로 농사 활동에 제약이 많이 따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반사막 지역에서는 자연적으로 높아진 염분 때문에 땅을 풀 한포기 자라지 않는 불모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및 뉴멕시코에서 회원들이 경작하고 있는 나무는 이러한 환경을 잘 견딜뿐 아니라 이러한 토양에서도 대부분 잘 자랍니다. 현재, 수백 헥타르의 과수원에 심어진 피스타치오 나무들은 쓸모 없었을 땅을 아름답게 바꿔놓았으며 새와 야상 동물에게 서식지를 제공하고 환경적으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재배자들은 올빼미 둥지를 만들어 과수원에 놓아 둡니다.

    피스타치오 과수원과 종합 병해충 관리

    농작물을 보호하면서 야생 동물의 서식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APG 재배자들은 자연이 만들어준 해충 관리 방법을 이용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가리켜 종합 병해충 관리(IPM)라고 합니다. 코요테 억제를 목적으로 과수원에서 올빼미의 개체 수를 모니터링하고 증가시키려는 노력도 이러한 차원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코요테는 과수원에 심각한 피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코요테도 개과 동물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씹을 것을 좋아합니다. 쥐, 다람쥐 및 그외 자연적 먹이가 넘쳐나는 과수원으로 이끌려온 이 동물은 고가의 관개 시설물을 물어 뜯으며 "신나는 시간"을 보냅니다. 자연적 먹이의 개체 수를 줄이면 코요테에 의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먹이 수를 줄이기 위해 이전부터 해오던 "미끼 포획" 방법 대신 APG 재배자들은 IMP 방법인 올빼미를 이용합니다.

    올빼미는 건강한 새끼를 낳기 위해 건강한 환경을 필요로 합니다. 현재 재배자들은 안전한 둥지를 제공하기 위해 과수원에 "올빼미 상자"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높은 연성 폴대(관상적으로도 놓고 포식 동물의 접근을 막아줌)에 자리를 튼 올빼미는 한 배에 여러 개의 알을 낳고 연속 부화시켜 높은 생존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빼미 개체 수를 늘린 결과 농작물에 피해를 주는 동물과 그 천적 사이에서 자연적 균형을 되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