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셸은 복합적이면서도 상큼한 칵테일입니다. 이 칵테일에 사용된 피스타치오 오르쟈는 피스타치오 고유의 맛과 향을 액상으로 완벽하게 구현해 내며, 죠니워커, 소금과 어우러져 이 두 재료가 함께 낼 수 있는 유니크한 맛을 잘 전달해 줍니다. 하루 중 언제 즐겨도 좋은 칵테일이지만 크리스마스에 함께하면 더욱 특별하답니다.”

“보트 드링크 No. 2는 티키스타일의 균형잡힌 칵테일에 품격 있는 견과류 향과 진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피스타치오 오르쟈를 이용해 더욱 부드럽게 마무리한 칵테일입니다.”

“사용된 모든 재료가 각각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듀만테는 피스타치오 술로 칵테일 재료의 향을 잘 모아주며 드라이하면서도 견과류향을 느껴지는 끝 맛을 선사합니다.”

“이 칵테일에 저는 식물성 시트러스향의 진과 꽃향기 가득한 엘더플라워 리큐르를 매칭해보고자 했습니다. 또한 오렌지블러썸 워터를 이용해 칵테일의 맛을 더욱 부드럽게 했고, 페이스트리 느낌을 살려보았습니다. 난백이 칵테일 윗면에 섬세한 거품막을 형성해 식감을 풍부하게 해주며, 그 위에 강판에 간 피스타치오를 올려 마무리 하였습니다.”

“에버딘은 식전에 피스타치오와 같이 즐기기 딱 좋은 라이트한 칵테일입니다. 복숭아와 화이트와인으로 만들어진 프랑스식 식전주인 링퀸퀸과 살구리큐르가 들어가 예쁜 노랑색을 띄는 과일 같은 분위기를 냅니다. 저는 허브향과 쌉쌀한 맛을 살짝 더하기 위해 씨즈를 사용했으며, 토닉워터를 마지막에 넣어 전체적으로 매우 상큼한 느낌을 주는 칵테일로 완성했습니다.”

“할리스코의 동쪽은 피스타치오와 아주 잘 어울리는 두 재료인 카다몬과 바질을 매칭하여 만든 모히토의 변형된 스타일입니다. 매우 간단한 제조법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칵테일입니다.”

“이 칵테일의 향을 주도하는생강, 라임, 그리고 쌉쌀한 오렌지는 모두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스와 산미가 잘 균형을 이루는 재료입니다. 이 칵테일처럼 끝 맛에 산미가 느껴지는 음료의 장점은, 마치 와인처럼 우리의 입안에 침이 고이게 해 입맛을 돋워준다는 것입니다. 이 때 피스타치오를 곁들여 즐기면 그야말로 안성맞춤이죠!”

"피스타치오가 사용되어 칵테일이 더욱 특별한 견과향을 내며, 마지막에 피스타치오를 갈아서 토핑하여 씹히는 맛을 더했습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허브의 향,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내는 칵테일입니다. 저는 이 칵테일은 좀 천천히 음미하면서 마실 것을 권합니다. 그래야 견과류가 느껴지는 볶은 향과 새콤달콤한 이 칵테일의 기본적인 맛을 다 느낄 수 있습니다. "

“랜드마크 레모네이드는 파스타치오, 꿀, 생강, 레몬 네가지 재료의 조화가 좋은 음료입니다. 드램뷰에서 느낄 수 있는 달콤한 꿀의 풍미와 로즈마리 심플시럽이 잘 조화를 이루어 레몬 주스와 생강 식초의 맛을 잘 잡아줍니다.”

“건강한 아침 칵테일은 알코올 함유량이 낮아 하루를 시작하며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디톡스 칵테일입니다. 피스타치오의 건강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며, 현재 각광받는 칵테일 트렌드에도 잘 맞는 칵테일입니다.”

“크리스마스 뮬에 사용 된 피스타치오는 훌륭한 시럽을 만들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풍미를 더해 준다는 점에서 피스타치오는 파나토네 시럽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데 이 조합은 크리미한 식감과 농도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

“피스타치오 피즈를 개발하면서 저는 뉴 올리언즈와 나의 두 번째 집에 대해 연관 지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피스타치오에서 나오는 기름과 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진으로 피스타치오를 씻었습니다. 또 간단한 시럽 대신 피스타치오 오르쟈를 사용했다. 체리 - 바닐라 비터와 피스타치오 걸러내 구운 것을 넣으니 맛이 더 풍부해 진 것 같습니다. "

" 피스타치오 그래스호퍼 는 칵테일의 고전메뉴인 그래스 호퍼의 변형인데, 크렘드 민트, 화이트 크림 드 카카오와 헤비크림으로 세가지의 다른 맛을 내었다. 특히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소금 한 꼬집의 조합은 단맛보다는 피스타치오 특유의 맛있는 짭짤함을 배가시켜준다.”

"어떤 위대한 마이 타이의 열쇠는 위대한 orgeat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균형과 복잡성과 함께 칵테일을 만든 것입니다. 그것은 신선한 라임 주스와 오렌지 주류에서 멋진 타트 노트와 함께 먼저, 럼 앞으로해야합니다. 피스타치오 마이 타이 (Pistachio Mai Tai)를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는 피스타치오의 달콤하고 풍미가 넘치는 균형이 완벽한 오리 지트를 만들어 주며 멋진 피스타치오 그린 컬러와 오랫동안 균형 잡힌 미각을 마무리 해줍니다. "

“레이즌 케인 칵테일은 건포도, 레몬, 꿀, 생강과 피스타치오 등 자연 친화적 인 4 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완성 된 칵테일은 가염 피스타치오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칵테일 속 레몬즙은 상큼함을 제공하고 꿀은 풍성한 맛과 균형감을 제공합니다. 홈메이드 생강 시럽은 매운 맛을 내면서 건포도를 우려낸 럼에서 맛볼 수 있는 흑설탕, 바닐라 그리고 건과일의 미묘한 맛을 끌어 올려줍니다. “

"상하이 나이트는 피스타치오와 섞이면서 풍부하고 계층적인 맛을 선사합니다. 상하이를 생각할 때, 저는 언제나 칵테일 글라스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는 사람이 연상됩니다. 칵테일은 감미롭고, 색감과 비주얼도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