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과 피스타치오의 영양

건강을 지키는 피스타치오의 영양

나이가 들면서 겪게 되는 건강 문제의 다양한 위험 요소를 줄이는 것이 여성들이 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방법일 것입니다. 심장과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일은 여성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가지 연구 결과를 보면 균형잡힌 식사에 피스타치오를 곁들이면 이미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의 콜레스테롤 건강을 더욱 확실하게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심장 건강에 미치는 피스타치오의 이점을 보여주는 과학적 근거들을 읽어보십시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일 또한 여성들의 주된 관심사입니다. 영양 전문가에 따르면 체중 유지의 핵심은 하루 종일 적은 양의 스낵을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스낵은 균형 잡힌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계획에 따라 양을 조절하여 스낵을 섭취하는 것은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고 식사 중간에 에너지를 보충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건강한 스낵은 섬유질, 린 단백질,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피스타치오 1회 섭취량(약 49개의 견과류)에는 3그램의 섬유질, 6그램의 단백질, 그리고 심장에 좋은 11그램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어 종합 영양 간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피스타치오는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칼로리가 더 적을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오의 영양소 구성에 대해 보다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또는 체중 관리와 피스타치오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탐구적 임상 연구 결과, 피스타치오를 적당량을 섭취하면 이미 정상 혈당 수치를 보이는 사람의 혈당 수준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피스타치오와 혈당 관리에 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국제식량정보협의회(International Food Information Council)*의 보고에 따르면 식사와 관련된 가장 큰 우려 사항으로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 등의 지방을 제한하는 문제와 과당이 많은 옥수수 시럽과 정제한 탄수화물의 섭취를 제한하는 문제들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설문조사에 응한 사람 중 1/3이 단백질이 포만감을 주는 데 효과적이며 특히 나이가 많을수록 이점이 많다는 데 동의했다고 합니다. 단백질이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 또한 중요합니다.

*미국 인구를 대표하는 1000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2011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수집한 자료.

피스타치오 영양 알아보기 - Constance Geiger(PhD, RD, CD)

피스타치오를 먹어야 하는 5가지 이유

  • 건강한 혈당 수치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피스타치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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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스타치오는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칼로리가 적고 영양소가 풍부한 자연 건강 식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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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스타치오는 심장에 건강한 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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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균형 잡힌 식사의 일부로 피스타치오를 섭취하면 체중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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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미 건강한 혈당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피스타치오가 건강한 혈당 수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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