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건강과 피스타치오의 영양

그저 그렇게 나이 들지 말아라, 열정적으로 나이 들어라!

6 월은 아버지의 날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남성의 건강을 챙기는 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 APG 스포츠 영양사이자, USC에서 스포츠 영양 디렉터를 맡고 있는 베키 툼블리와 , 3번의 올림픽출전 선수이자 메달리스트인 미국 수구 선수 메릴 모세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피스타치오와 같은 건강한 음식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APG 대사이자 운동 매니아면서, 미국 남자 올림픽 수구 팀의 은퇴 선수인 메릴 모세는 40세 때 매일 6 시간에서 8 시간 동안 일주일에 6 일 훈련하면서 2016 년 올림픽을 준비했었습니다.메릴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떤 프로 운동 선수라도 당신 몸에 투자한 만큼만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적절한 영양 섭취는 훈련만큼이나 중요하죠.음식은 연료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경기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회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1 시간 동안 물 속에서 쉬지 않고 뛰어 다니는 것은 굉장히 힘든 일인데, 이것이 제가 피스타치오를 먹기 시작한 이유입니다.피스타치오는 강렬한 운동 후에 몸의 영양분을 보충하고 근육 회복을 촉진하는 단백질, 칼륨 및 기타 영양소가 들어 있기 때문이에요. "피스타치오는 미국 수구 팀의 공식 스낵입니다.

베키 툼블리는 피스타치오를 포함해 건강을 개선하려는 사람이 식단에 포함시켜야 하는 영양가가 높으면서도 저칼로리인 음식 5 가지를 공유합니다. 그녀는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USC)의 스포츠 영양 디렉터입니다. USC의 스포츠 영양학과는 운동 선수에게 최적화된 회복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는 것으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베키는 뿐만 아니라 로스엔젤레스 에너하임의 스포츠 영양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역할은 피스타치오와 같은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활용해 모든 운동 선수에게 양질의 식품 공급하여 선수들이 훈련이 보다 효율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그들의 경기력이 오래 지속되고 최적화 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다섯 가지 건강한 아빠 맞춤형 스낵 아이디어

아빠들은 항상 자신의 아이들이 신선한 과일, 단백질, 많은 양의 물을 섭취 할 수 있도록 지도하지만, 막상 본인들의 식습관은 건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두 명의 문제가 아닙니다; 감자칩은 미국인의 63 %가 선택한 스낵 식품이면서, 91 %가 매일 먹는 간식이라는Nielsen의 연구 보고가 있었습니다. 맨즈핼스 매거진의 영양 컨설턴트이자 기자인 마이클 러셀은 가족 모두가 노력하면 아빠가 나쁜 식습관을 버리면서 건강한 식단으로 바꿀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피스타치오는 아빠를 위한 맛있는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러셀은 말합니다. 피스타치오는 식사 사이에 포만감과 만족감을 주는 지방, 섬유질 및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 (Penn State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피스타치오를 간식으로 먹으면 심장 질환의 위험 요인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다섯 가지 건강하고 아빠에게 친숙한 스낵 아이디어

아빠들은 항상 자신의 아이들이 신선한 과일, 단백질, 많은 양의 물을 섭취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지만, 막상 본인들의 식습관은 건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두 명의 문제가 아닙니다; 감자칩은 미국인의 63 %가 선택한 스낵 식품이면서, 91 %는 매일 먹는 간식이라는Nielsen의 연구 보고가 있었습니다.

맨즈핼스 매거진의 영양 컨설턴트이자 기자인 마이클 러셀 (Michael Roussell) 박사는 "가족을 위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부지런히 일한 많은 아빠들이 자기 자신을 더 잘 돌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어 그는“미국 남성들은 그다지 좋은 건강상태를 유지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미국 심장 학회 (American Heart Association)에 따르면 심장병은 미국인의 사망 원인 중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합니다. 또한 약 천만 명이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 국립 보건원은 미국인 4 명 중 3 명이 과체중이거나 비만일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아빠들이 좋아하는 간식 중 많은 것들이 감자 칩과 쿠키, 나초, 치킨 등 건강에 좋지 않은 것들입니다. 러셀은 가족 모두가 노력하여 아빠가 나쁜 식습관을 버리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있도록 도와 줄 것을 장려합니다.

여기 맛, 포만감 그리고 구하기 쉬우면서 아빠들(및 모든 사람) 이 좋아하는 5가지 건강한 식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피스타치오 (Pistachios) - "피스타치오는 아빠를 위한 맛있는 간식입니다."라고 러셀은 말합니다.

"그는 이미 스포츠 경기들을 보면서 피스타치오를 간식으로 먹었을지도 모르지만 쿠키와 칩 같은 전통적인 스낵을 피스타치오가 대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피스타치오는 건강에 좋은 지방, 섬유 및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만족감과 식사 사이 포만감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 (Penn State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피스타치오를 간식으로 먹으면 심장 질환의 위험 요인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 쇠고기 육포(Jerky) – 이것은 아빠들의 식품 즐겨 찾기 목록에 이미 있을 수도 있는 간식입니다. 쇠고기 육포는 1 온스에 80-100 칼로리 정도이며 두 자리 수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제품의 경우 설탕과 나트륨 함량이 높을 수 있으므로 영양성분을 읽고 구매하십세요.

• 칩 – 보통 우리가 먹는 튀긴 감자 칩은 좋은 간식이 아닙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최근 건강한 칩들이 시중에 나오게 되어 아빠들이 더 나은 칩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구운 감자 칩은 튀긴 감자 칩보다 지방 함량이 현저히 낮습니다. 검은 콩 또는 렌즈 콩으로 만들어진 칩은 더 많은 단백질과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대체제들은 바삭한 것을 찾는 아빠들을 만족시키면서도 지방 및 칼로리는 적어 만족스러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 얼린 그릭 요거트 – 여름이 오면 남자들 바깥 작업이나 운동 후에 시원한 냉동 식품을 많이 찾게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섭취하여 지방과 칼로리나 높은 당분을 다량 축적하는 대신 얼린 그릭 요거트를 통해 더 건강한 간식을 섭취해 보세요.
얼린 그릭 요거트는 아이스크림 못지 않게 부드러우면서도 단백질, 칼슘 및 기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많은 냉동 요구르트 제조사에서 얼린 그릭 요거트 제품을 유통, 판매합니다.

• 다크 초콜릿 - 다크 초콜릿이 대게 엄마를 위한 간식이라는 고정 관념을 바꿔보세요. 아빠도 다크 초콜릿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은 칼로리와 지방이 다른 간식보다 높을 수 있지만 심장 건강과 관련이 있는 영양소가 있습니다. 매 끼니 후에 다크 초콜릿을 먹는 것은 좋지 않겠지만 1 온스의 다크 초콜릿 바는 아빠의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초콜릿을 먹음으로써 얻어지는 심리적 만족감은 보너스랍니다!

건강을 지키는 피스타치오의 영양

나이가 들면서 겪게 되는 건강 문제의 위험 요소를 줄이는 것이 남성들이 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방법일 것입니다. 심장과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일은 남성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가지 연구 결과를 보면 균형잡힌 식사에 피스타치오를 곁들이면 이미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의 콜레스테롤 건강을 더욱 확실하게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남성의 건강과 피스타치오의 영양 사이의 관계를 보여주는 연구 결과를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점차 많은 남성들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일에도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영양 전문가에 따르면 체중 유지의 핵심은 하루 종일 적은 양의 스낵을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스낵은 균형 잡힌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계획에 따라 양을 조절하여 스낵을 섭취하는 것은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고 식사 중간에 에너지를 보충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건강한 스낵은 섬유질, 린 단백질,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피스타치오 1회 섭취량(약 49개의 견과류)에는 3그램의 섬유질, 6그램의 단백질, 그리고 심장에 좋은 11그램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어 종합 영양 간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피스타치오는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칼로리가 더 적을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오의 영양소 구성에 대해 보다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또는 피스타치오와 체중 관리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읽어보십시오.

탐구적 임상 연구 결과, 피스타치오를 적당량을 섭취하면 이미 정상 혈당치를 보이는 사람의 혈당 수준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피스타치오와 혈당 관리에 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국제식량정보협의회(International Food Information Council)*의 보고에 따르면 식사와 관련된 가장 큰 우려 사항으로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 등의 지방을 제한하는 문제와 과당이 많은 옥수수 시럽과 정제한 탄수화물의 섭취를 제한하는 문제들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설문조사에 응한 사람 중 1/3이 단백질이 포만감을 주는 데 효과적이며 특히 나이가 많을수록 이점이 많다는 데 동의했다고 합니다. 또한 단백질은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미국 인구를 대표하는 1000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2011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수집한 자료.

3주간 식사 때 피스타치오를 함께 섭취한 남성은 연구 마지막에 발기 기능 지표에서 개선을 보였다는 새로운 연구도 나오고 있습니다.1 확정적 결론을 얻으려면 더 광범위한 연구가 수행되어야 합니다. 발기 부전 치료 연구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The Love Nut”에서 Tom Hopkins 박사

참고문헌:
1. Aldemir M,Okulu E, Neselioğlu S, Erel O, Kayigil Ő. 발기 부전 환자에게 피스타치오를 섭취시킨 후 발기 기능 지표와 혈청 지질 농도가 개선됨. Int J Impot Res.2011. 23(1):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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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스타치오는 심장에 건강한 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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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균형 잡힌 식사의 일부로 피스타치오를 섭취하면 체중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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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미 건강한 혈당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피스타치오가 건강한 혈당 수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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