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자 만나기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그리고 뉴멕시코 전역에는 피스타치오를 재배하는 많은 가족들이 있습니다. 이들의 삶은 늘 대자연과 함께 합니다. 지역사회에 열심히 참여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땀방울을 흘립니다. 한편으로는 날씨를 주시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농작물을 관찰하는 이들에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들이 하는 일을 사랑한다는 점입니다.

미국 피스타치오 재배자 사진 앨범에 계속 새 재배자들이 올라오므로 수시로 방문하여 새 농장을 환영해주세요!

 

APG 재배자

  • Shirley 및 Steve Seplak - 애리조나, 윌콕스

    Steve Seplak는 처음에 교량 엔지니어로 일했지만 애리조나의 사막 고지대에서 피스타치오를 재배하는 농사꾼이 되었습니다. 그는 아내 Shirley와 함께 농장을 운영하면서 소아 병원을 건립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자선 단체인 Shriners의 회원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 Munger 가족 - 캘리포니아, 딜라노

    Munger 가족의 미국 생활이 처음부터 순탄하지는 않았습니다. 노던 캐롤라이나의 현지 농부로 자리 잡기 위해 부모와 자녀가 힘든 노동을 마다하지 않고 온 가족이 노력하여 살아남았습니다. 5년이 지난 1971년에 이들 가족은 처음으로 복숭아와 호두를 재배하기 위한 70에이커의 땅을 장만할 수 있었습니다. 나무 사이에는 수박을 심었고 David와 Kable은 트럭 짐칸에서 수박을 판매하며 농산물 사업을 배웠습니다. 이들 형제는 아주 어린 나이에 아버지로부터 그들에게 들어가는 비용을 알고 위험을 평가하며 열심히 노력하여 결과를 이루어야 한다는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1980년 처음으로 피스타치오라고 하는 새로운 작물에 대해 들었을 때 Kable은 즉시 관심을 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 Judy Falk - 코치 카운티, 아리조나

    애리조나에있는 노스 보위 농장의 관리자로서 농장을 운영하는 Judy는 알파파와 피칸을 재배하며 피스타치오 사업에는 7 년 동안 재배자로 일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 밸보 패밀리 - 캘리포니아 주 툴 레어

    "할아버지는 농부로 생계를 이어가시면서 41년간 캘리포니아 주 섀프터에서 러시안 목사로 봉사하셨습니다. 할아버지는 신자들이 농사를 시작하거나 집을 구매하거나 사업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주셨는데, 그 당시에는 다른 이들을 돕는 것이 목사의 역할이었죠"

    자세한 내용 보기 >